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천 숨은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셧나요?
오늘은 드디어 맛집소개해드릴껀데요
저는 출장을 자주영천으로 가다보니
영천에 왠만한 음식점은 다가본거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맛집소개해드리겟습니다

그럼같이 보러가시죠 레츠기릿


아무리 검색을해도 주소는 안나오는데
검색을 할때 영천 전화국치시면 바로앞에
이렇게생긴집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사진한번 찍엇는데요
프라이버시가 좋게 해놧습니다 반사 필름붙쳐 놓은거처럼..? 오짬땡이랑 비슷한 그런 유리?라고 해야댈까요 ㅋㅋㅋㅋ일단 한번 입장해보겟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이렇게 조용조용합니다
딱 좋습니다..제 스타일인데요 아늑하고 이런분위기
옛날에 제가 한번와본 그런느낌입니다


일단 도착을 했으면 제일 중요한게
메뉴 선정을 하는거입니다 어느어느게맛있는지
제일중요합니다
저는 일단 오짬땡에서도 그렇고 저는 고기짬뽕시키고
친구두명은 간짜장에 야끼우동을 시키고 탕수육 중짜
시켯습니다



중국집특 먼저 탕수육을 줌
이거는 전국어디중국집을가나 똑같습니다
탕수육을 주고 그다음 음식을 주는데요
여기 탕수육은 색다르게 야채가 들어가는데요?
아주 색다릅니다 연근하고 파 등..이것저것 많이들어가있습니다 맛도 새콤하다고 해야대나요?ㅎㅎ
맛있네요 ㅋㅋㅋㅋ성인남자 3명있으니 음식이 나오기전에 탕수육을 다 먹것는건 비밀입니다



젤 먼저 얼큰해보이는 짬뽕이 나왔습니다
짬뽕 먹을때 국룰은 국물 먼저 한숟갈 먹는거 아시죠~?
저도 국룰을 따라 먼저 국물을 맛 보았는데요~~
얼큰하며 약간 후추맛(?)이 살짝 났습니다
입맛을 당기기엔 충분한 맛이었습니다
야채는 아삭한 맛이 없었지만 대신 달달했습니다
면과 해산물 야채 마지막으로 국물까지 다 같이 한입에 먹어봤는데요~~~~
면에 짬뽕 국물의 맛이 좀 덜 베긴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심니다 ㅎㅎㅎㅎ


다음은 간짜장입니다
간짜장은 즉시 만들어서 담아주시는거 아시죠~~~?
여기 간짜장은 소스가 엄청나게 양이 낭낭했습니다
소스를 붓고도 짜장이 남아 밥을 시켜먹어도 될 정도로 많아서 만족했습니다 ㅋㅋㅋ
맛은 우리가 아는 그 간짜장 맛입니다!
면발도 짜장도 모든 것이 딱 우리가 아는 보편적인 맛이었습니다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제일 기대했던 야끼우동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생각보다 해산물이 낭낭하게 들어있습니다
야끼우동인데 생각보다 빨간 소스가 많죠잉~?
부드럽게 비벼서(?) 먹기에 좋습니다 ㅎㅎㅎ
맛은 약간 매콤달콤한데 자꾸 당기는 맛입니다
아마 여성분들이 드시면 한그릇 다 못 먹고 좀 물려할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양은 보통보다 조금 더 많은 정도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셧습니다
더좋은집 다맛있는집 있으면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