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봉화 카페 추천

봉화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냥 바람도 쐬고 싶고
그냥 기약없이 아무렇게나 떠나고 싶은 그런 날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기약없이 그냥 집에서만 늘틀어 박혀 있더니
슬슬 미쳐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바람도 쐴겸 커피한잔 봉화로 가볼까 싶퍼
또 열심히 달려 가봤습니다

그냥 저번에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겠다 싶은곳이
있어서 한번 가서 방문을 해봤는데요
역시나 저의 촉은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바로 대구에서 봉화까지 커피 먹으로 가는 사람입니다 저는ㅋㅋ

 

봄볕

전화번호 0507-1410-3054
도로명 경북 봉화군 춘양면 춘양로 116
지번 경북 봉화군 소로리 783-11

매일 10:00~22:00 까지합니다

 

들어갔으면 바로 주문을 해야겠죠?
메뉴가 군 치고는 많은편입니다
저는 자바칩 쉐이크
껌딱지는 얼죽아여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시키면서
옆에 수제 벨기에 와플 있길래 오 간식으로 딱이겠다 싶퍼
누텔라 바나나 와플까지 시켯습니다

 

역시 카페는 내부가 좋아야댑니다
겉에는 조금 허름할순 있지만 속은 조용하고 분위기도
시내 카페 만큼 좋습니다 이런카페가 저희집 근처에 있었으면 좋겟습니다
혼자 사장님이 틀어주는 음악 들으면서 여유를 부리고 싶습니다
아참 밖에 그네의자 있습니다 오랜만에 껌딱지랑 같이타니 좋습니다
밖에 나가시면 토끼하고 꿩 하고 여러가지동물들을 키우고 있어요 ㅋㅋㅋㅋ
한바퀴 돌고 안으로 다시 들어갔습니다

 

와플 너무 귀엽게 쪼끔쪼금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와플이랑 바나나랑 같이 뇸 하시면
아주 기가 막힐정도로 맛있답니다ㅎㅎㅎ
딱 후식으로 먹을정도로는 좋습니다
봉화군 가실일 있으시면 강추 드립니다 ㅎㅎㅎ

 

 

봉화군에는 카페 편의점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봄볕 카페 봉화군에서 독점이지 싶습니다
카페 밖에서도 먹을 수있게 테이블도 있고 좋습니다
그리고 일단 너무 조용하고 너무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힐링도 대고 좋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한적하고 널널 합니다
제 스타일 입니다 카페가 조금 옛날 감성에서 머물러 있지만
인생살면서 한번은 옛날 감성도 좋은법도 있습니다
감성의 소울이 묻어나는 그런곳입니다 저한테는 인생카페 입니다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고
저는 또 내일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