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오늘의 주식 셀트리온

오늘의 주식 셀트리온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셧나요?
오늘은 뺴빼로데이 입니다
좋은사람들 한테 빼빼로 서로서로 주고 받으셧나요?
요즘은 빼빼로데이는 별로 안챙긴다고 하네요
옛날만큼 많이 팔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시대가 변하는만큼 수요가 쭐어드는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셀트리온 간다한시장이야기
그리고 오늘 이슈가 댄 셀트리온 회사
라디오에서 바로 이야기 해서 오늘의 핫이슈 거리입니다

 

 

오늘 코스닥 시장에서 셀트리온은 296.500원으로 장을 마감했는데요
어제 보다 7.23% 올랏습니다 오전만해도 275.500원이였는데 갑자기 훅 올라가버리네요
역시 주식은 타이밍 입니다 꾸준한 노력과 열정이 있어야지 항상 성공의 길로 가는거 같습니다




셀트리온

서 회장은 ‘김종배의 시선집중’과 인터뷰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종식하기 위해서
백신과 치료제가 같이 있어야 한다”며 “치료제 중에서 가장 강력한 치료 효과를 갖는 것이 항체치료제나 혈장치료제”라고 설명했다.
서 회장은 “셀트리온도 항체치료제(CT-P59)를 개발,
1상을 완료했으며 현재 2상과 3상을 진행하고 있다”며
2상은 올해 연내에 종료가 돼서 효과와 안전성에 문제가 없다면
12월 중 한국 식약처에 조건부 승인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내년 초 대량생산 가능성에 대해선 “질병관리청, 보건연구원, 식약처와 협력하고 있다”며
“이미 올해 안에 한 10만 명분 정도 환자가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약을 이미 생산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서 회장은 “우리나라의 경우 환자가 그렇게 많지 않기에 10만명분 가지고 있으면 충분하다고 본다”며 “희망사항이지만
지금까지 임상 결과로 보면 항치료제를 투입하면 4~5일이면 몸 안에 바이러스가 다 소멸, 사멸된다”고 덧붙였다.
서 회장은 코로나19 진단 후 4, 5일내 바이러스를 사멸시켜야 하는 이유에 대해 “중증으로 발전하거나 장기손상 환자로 발전할 가능성을 없애야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서 회장은 “바이러스는 증세가 나타나기 2일 전부터 이후 일주일 사이에 제일 번식량이 많고 독성을 뿜어 장기에 손상을 준다”며 “대개 감염 후 2, 3주면 바이러스는 다 소멸하지만 그 사이에 장기가 손상되는 것이 문제”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장기 손상을 치료해주는 특효약은 현재도 존재하지 않고 앞으로도 나오기가 어렵다”며 “조기에 진단해서 조기에 치료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역설했다.
서 회장은 “셀트리온 생산역량이 전 세계 7%가량으로 최대한 많이 생산하면 150만명에서 200만명분을 만들 수 있다”며 “다른 나라 생산분을 다 합쳐도 2000만명분 이상 약을 생산하긴 어렵다”고 했다.
서 회장은 “150만이나 200만명분 정도 생산할 경우 10만명분 정도면 국내용으로 충분하기에 나머지는 원하는 나라에 같이 제공하겠다”며 “경쟁사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출처 중앙일보

기사 잘읽어 보셧나요?
4~5일이면 몸안에 다소멸 대는 그런 약이 진짜 나오고 있는게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이제 마스크 탈출할 시기가 온건가요 엄청 답답하고 숨이 턱막혓는데 정말빨리 나왔으면 좋겟습니다
그래도 아직 완벽하게 나오는게 아니니 우리는 항상 마스크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항상 하고 다녀야 댑니다
얼른 완벽하게 백신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좋은분들과 식사도 하고 싶고 제 껌딱지랑도 함께 서울놀러도 가야대는데 ㅋㅋㅋㅋ


저두 최근에 코로나백신 관련주식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이것저것 그냥 필로시스헬스케어가 눈에 먼저 뛰엇는데요
그래서 자산 30프로 투자해서 6600원에 매입을 했는데 지금은 11일기준 3190원 하네요
-51.90%로 나서 거의 원상복구가 안대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너무 속상하네요
조금 더 알아보고 셀트리온쪽으로 알아봣으면 때부자 댓을텐데 ㅋㅋㅋㅋ
저렇게 -51.90 낫으면 정말 죽을맛이지만 언제나 저는 존버는 승리한다고 생각하고 5년 묵혀둘 생각합니다...
그냥 없는돈이라고 생각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마음은 아프지만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주식이야기 쓸때마다 항상 마음이 아프면서 쓰네요
항상 좋은 주식 사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도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하루 하루대세요

'주식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자 모이자 코로나19 백신 관련주  (6) 2020.11.18
삼성전자 주가  (28) 2020.11.16
오늘의 주식 포스코 케미칼  (2) 2020.11.06
오늘의 주식 에이치 엘비  (0) 2020.09.29
오늘의 주식 옴니시스템  (0) 2020.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