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천 가볼만한곳 낙안읍성



안녕하세요
오늘하루 어떠셧나요?
요세 엄청 정신이 없는거 같습니다ㅠㅠ

벌써 블로그 쓴지 한달이 넘엇네요 ㅎㅎ
오늘은 순천 가볼만한곳
소개시켜드릴려구하는데요
바람쐴만하구
역사를 알고싶고
체험을 좋으하시면 가보시는거
추천 꼭 드립니다
바로 순천으로 고고싱 가시지요~

낙안읍성
061-749-8831
전남 순천시 낙안면 쌍청루길 157-3
전남 순천시 낙안면 남내리 52-1


가기전에 주차장에 한컷을
찍엇더니 화보가 댓네요 ㅋㅋㅋㅋㅋ
가을에 가기엔 엄청 좋을듯합니다
왜냐면 덥지도 춥지도 않거든요
낙안읍성은 조금 많이걸어야댑니다


이순신 장군님길이라고하네요
군챵과 전선을 확보하기위해
낙압읍성에 입성 햇다고 나오네요


낙안읍성 들어가기전에
요런게 잇습니다 ㅋㅋㅋㅋ



낙안읍성 관람코스인데요
저희는..코스보고
걍 우리가고 싶은데만 가야지
이러면서 무시하고 갓지만
ㅋㅋㅋㅋㅋ
한 한시간반 돌앗는거 같습니다



입장권을 끊어주고
앞에서 열체크 qr코드 인증 해주셔야댑니다



들어갓더니
판소리를 하고 계셧습니다
대장금 ost인가
대장금 노래?ㅋㅋㅋㅋㅋ
그거 공연하고 계셔서 머지...?
이러면서 보다가 나왓습니다
낙안읍성이 대장금 촬영지인거는
당연히 알고 계시죠?
대장금은...명작 드라마입니다



좀 걸어야 대니
음료수나 마실꺼 꼭 사 드세요
청사초롱민박집가서
음료수 사드세요
매실차잇는데 엄청..아낌없이주네요
ㅋㅋㅋㅋㅋ원액 준줄 알앗습니다
맛잇습니다!!!



요세 제 껌딱지가 자꾸 저이상한
사진을 찍어서 정말 ㅋㅋㅋㅋㅋㅋ
어디서나 찍어두 근데 배경이 좋습니다
사진 찍기두 좋고 하니
사람도 그렇게 많지는 안습니다


구두나 로퍼 슬리퍼는 절대 신고가지마세요
저처럼 계속 발아퍼서
좀 걷다 쉬고 이렇게 해야댑니다ㅠㅠ
꼭 운동화 권장드립니다



쭉 걷다가 보니 정말 공기도 좋은거 같구
가족끼리 와서 체험도 하고
정말좋은듯합니다
마음적으로 힐링이 대어가는것 같습니다
맨날 빌딩 보고 아파트보고 큰상가들
보면 답답하고 그런데
푸른것들만 봐서 그런지
힐링이 댑니다


마지막컷은 제 껌딱지 사진으로
마무리하겟습니다
좋은풍경 잘보고 가는거 같습니다


꼭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좋은곳 좋은분들과 이야기하면서
낙안읍성 한번 걸어보시길 꼭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겟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셧습니다
저는 또 좋은곳,좋은맛집 잇으면
바로 포스팅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