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LG화학 주가 전망

LG화학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목요일은 월래 지루한 날이지만
요즘의 저의 목요일은 뭔가?
다른 날과 별 다른 차이가 없는 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LG 화학에 대해 분석을 조금 할 건데요
그럼 함께 보러가보실까요?


LG 화학은 무슨회사일까요?


업종: 합성수지 및 기타 플라스틱 물질 제조업
제품, 사업: 유화, 기능, 합성수지,
재생 섬유소, 기초화학물질,
산업재, 리튬이온 전지, 평광판, PVC 제조, 도매
2차 전지 때문에 많이 인기를 끌었죠 ㅎㅎ

대주주 현황


코스피는 웬만해서 잘 안 봐 두 대지만
저는 습관이 대어있어서 항상 봅니다
챙겨 보실 분들은 보셔도 댑니다



뭐...ㅋㅋㅋㅋ솔직하게 코스피는 안 봐도 됩니다
저는 차트분석이 돈을 따는데
승률높이는데 70~80%를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LG화학이 워낙 시총이 높다고
말이 많은 주식이 이기도 합니다 ㅎㅎ



차트를 보시면
완전 폭포수인데 여기서 매수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앞서 카카오도 분석을 했지만
여기서 매수포인트라고 생각은 안 합니다
왜냐하면 러시아 우크라이나 사태가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고
코스피가 더 떨어질꺼 같이 보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LG화학 지금 3월 17일 기준으로 보면
저는 관망모드라고 생각합니다
단기적으로 생각하면 들어가 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오늘 기준으로는 저는 절대 안 들어갑니다
대충 봤을때는 418000원 뚫리면
더 밑으로 빠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충 334000원까지 빠질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괜히 고래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꼴을 보고 있네요

 



지금 봤을때는 단기간으로 참 좋은 거 같은데
지금 중장기 포지션이나 스윙 포지션한테는
정말 불리한 지수에 있습니다
저도 포지션이 중장기 스윙이기 때문에
매수를 잘 안 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빠진다고 가정한다면
2.330 포인트까지 빠질 확률이 크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생각이기 때문에
그냥 참고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식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투파워 전망  (2) 2023.04.02
TS트릴리온 주가 전망  (1) 2022.04.18
카카오 주가 전망  (15) 2022.03.11
윈텍주가전망  (15) 2022.02.21
이마트 주가 전망  (21) 202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