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팅크웨어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셧나요?

저는 오늘은 먼가 허전하다고 느껴집니다
오늘은 일하는사람이 급하게 퇴사를 하는 바램에 마음이 허전하다고 느껴지네요
신입이였지만 짧은 시간에 많은걸 신입한테 배웠다는점에 정말 아쉽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팅크웨어 전망하고 간단한 소개를 소개시켜드릴껍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보실까요?~



기업소개


한참 네비게이션이 히트를 쳤을때 가장 많이 보였던 브랜드 기억하시나요?
그 브랜드 주인이 팅크웨어 입니다.
지금도 제가 그업종에 종사하다보니 아이나비가 엄청 대단한 회사라고 생각이 드네요
영위하는 산업은 크게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지도 및 위치 정보 서비스, 생활가전 및 아웃도어 상품 입니다.
저희도 이브랜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전화를 걸지만

기업의 본질과 좀 거리감이 느껴지는 사업분야 하고있어서 조금 당황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핵심 사업인 블랙박스 시장은 장기적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분야인데요.
사고 발생시 공정한 판결을 위한 핵심 자료를 제공해주죠.
그리고 2017년 부터 ADAS 기기 의무 장착이 시작되었고 해외도 마찬가지의 상황입니다

주요 제품 및 서비스 현황

사업부문 매출유형 품목 구체적 용도
블랙박스 제품 블랙박스 차량용 블랙박스
지도 제품 내비게이션 매립형네비,거치형네비
플랫폼 모바일 서비스
맵 다운로드
지도 업그레이드
커넥티드 실시간위치 정보
서비스 차선이탈 등
기타 제품 생활가전 썬팅 전동킥보드,공기청정기
썬팅필름,보조배터리 등


사업부문은
이러한 시장 수요에 맞춰 팅크웨어에서 제공되는 블랙박스는 차선이탈경보,
전방추돌경보 등의 안전운행을 위한 솔루션이 적용되어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아이나비 틴팅하고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전부 다 취급을 하고있습니다
예전보다는 네비시장이 많이 죽어버렸지만 그래도 아이나비 나름대로 열심히 자기만의 브랜드를
만들려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 합니다 작업자들이 조금 힘들지만 소비자들한테는 좋은브랜드죠
요즘 QXD5000 블랙박스가 엄청 핫하죠 거기다가 커넥티드까지 그리고 보조배터리까지 하면 정말 끝장나죠
커넥티드는 차 현제위치 그리고 충격을 받으면 휴대폰으로 알람하고 움짤로 옵니다
그대신 가격이 많이 비쌉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매출실적


블랙박스가 매출의 70% 가량을 차지하는데 한가지 의외는 제품 사업에서 실적이 좀 된다는거에요
전동킥보드, 공기청정기 등을 판매하는데 매출이 360억 정도 나오네요 엄청 신기하네요 ㅎㅎ
네비게이션 매출은 점점 줄어들고 지도 플랫폼 사업도 줄어드는 추세 입니다
계속 순정네비게이션이 나오니깐 안타깝게도 매출이 쭐어들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역시 주력과 기대해볼만한 사업은 블랙박스에요.
내수 시장은 기대할게 못되는것 같지만 수출은 달라요. 최근 3년간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미래는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바뀌는 싸이클인데
이때 블랙박스도 전부 새로운 제품으로 대체가 될텐데 팅크웨어에게도 수혜가 될걸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팅크웨어 회사 엄청 돈많은 회사입니다


팅크웨어 주가 전망은

저는 이회사가 돈도 있고 기술력도 어느정도 있는데 이회사가 멍청하게 블랙박스만 고집을 할까요?
여러분한테 묻고 싶네요~ 판단은 항상 본인의 선택을 잘하시길 바랍니다
전기차 시대는 지금 부터라고 이야기해주고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주식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재형 관련 테마주식 전망  (1) 2021.07.20
피에이치씨 주가  (9) 2021.07.08
대한전선 주가 전망  (1) 2021.06.03
하나투어 주가전망  (8) 2021.05.31
오늘의 주식 상한가 4종목  (1) 2021.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