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박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금연휴 끝난지 2일차인데요?
오늘 하루는 괜찮앗나요?
저는 몸이 이제 일상으로 돌아온거 같습니다

오늘은 두번째 블랙박스 추천 드릴려구 합니다
앞서 앞에 포스팅 햇는 지넷시스템은 인기가 불티나게 낫습니다~~^^ 지넷이 가성비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요번에도 추천드릴려구 합니다
오늘은 아이로드 제품입니다

최근에 세로 나온 아이로드 NX7 제품입니다

아직 미장착 이라 제품 구성품 제품설명만 해드리겟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앞에는 풀hd 뒤에는 hd급 입니다 요즘은 lot 기본으로 나오네요~^ ^ 요즘 세상이 너무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차에 민감하신분들은 lot 추천드리겟습니다 물론 앞서 말해 듯이 동글이 와이파이도 좋치만 lot도 좋습니다 서로 방식은 다르지만 사람마다 다르듯이 자기 자신한테 맞는 물건을 써야댑니다!

Lot는 어플다운로드 받으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회원가입 하시면 대는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장착집에서 다 해결해드리는데요 ㅎㅎㅎ lot는 폰이랑 연동시켜 주차중에 충격을 감지하면 폰으로 알림을 보내줍니다

제품구성입니다 요즘은 디자인이 다 예쁘게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앞뒤는 무조건 세트로 나옵니다 ㅎㅎ

제가 lot랑 동글이와이파이랑 장단점을 가르쳐 드리겟습니다
우선 lot는 휴대폰으로 연동하고 어플 다운로드 받아서 휴대폰이랑 같이 통신을 주고 받는 겁니다 그래서 충격을 감지 할시에 휴대폰으로 알림을 떠주고 하는게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단점은 너무 알림이 많이 떠서 몇개월이 지나가면 휴대폰 알림도 무시한다는건대요 일상생활에 바쁜데 하나하나 다확인하기가 힘들다고 생각이 듭니다 처음엔 신기해서 ㅋㅋㅋㅋ다들 보시는데 2달 정도 지나버리면 잘안보더라구요,,, 그래서 차에 민감하신분들은 lot 추천드립니다

동글이 장점은 lot랑 마찬가지로 휴대폰 어플다운 받아서 회원가입은 그대신안하고 와이파이랑 연결시켜주는데요 편리하게 들어갈수잇습니다 ㅎㅎ그리고 휴대폰으로 저장 어디 멀리가서 사고가 발생하면 그자리에서 휴대폰으로 영상 다운로드 받을수 잇다는게 큰장점인데요 멀리가셔서 고생은 안하실수잇습니다 ㅎㅎ쓰기두 간편하구 좋습니다
단점은.. 우선 하루에 한번은 꼭 수시로 확인 해야대는데요 엄청 귀찮게 생각하시는분들이 조금 잇어서 귀찮으신분들은 lot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꼭 자기한테 맞는 블랙박스 다십시요 싸다고 좋은건 절대 없습니다 ㅜㅜ 대부분 손님들오시면 제일 싼거 찾으시는데 싸고 좋은건 없어욤... 비싼거 달라는 말이 아닙니다ㅎㅎ 비싼물건은 당연히 좋습니다..ㅋㅋㅋㅋ
궁금하신건 언제든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 까지 쓰겟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셧습니다
내일 새로운 포스팅으로 마무리 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