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맛집 추천

영천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황금연휴가 이제 하루가 남았습니다 ㅜㅜ
엄청나게 슬픈데요 다시 일상으로 또르르르륵
막상 일안하니깐 몸이 근질근질하네요 ㅎㅎ

 



영천 오늘은 짬뽕 땡기는날 5 짬땡입니다

 

주소 : 영천시 새천년공원길 3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밤 9시
추석. 설 당일 휴무
전화번호 : 054-335-0530

 

 

 

 

 

 

새로 생긴지 얼마 안대서 건물이 아주 좀 새롭게 단 장대 잇습니다ㅎㅎ

지나가면서 저 여자친구랑 한 번가 보자 가보자 했는데 드디어 가게 댓네요

 

 

 

 

 

 

가게 인테리어는 일반 중국집보다 깔끔하게 대어잇습니다

저도 중국집 생각하면 좀 비위생적이다..좀 요런 생각이 드는데요

여기는 좀 깔끔하다..?생각이드네요

 

 

 

 


들어오면 육수 공장이 잇습니다

저는 들어올 때 이게 머지... 왜 짬뽕집에 이게 잇을까 고민을 했는데요

먹어보니깐 아.... 찐이네 딱 생각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

 

 

 

 

메뉴판인데요 이 집은 짬뽕 전문점이라 짬뽕이 여러 가지 종류가 많아요

저는 술 먹고 해장은 여기서 해야겠다는 말이 절로 나오게 댑니다 ㅋㅋㅋㅋ

얼큰 짬뽕시켜 해장하면 좋을 듯합니다

 

 

 

 

제가 주문한 건 차돌박이 짬뽕인데요 ㅎㅎ

육수가 진짜 끝내줍니다 제가 늘 가던 중국집보다 더 찐합니다.

양도 푸짐하게 줍니다 월래 음식 잘 안 남기고 다 먹는 스타일인데요

면은 좀 남겼지만 국물은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양도 맛도 굿굿입니다

 

 

 

 

 

 

중국집 하면 탕수육 안 시키면 섭섭하죠 ㅎㅎ

탕수육 소자도 시켰는데요

탕수육은 머 다 비슷비슷한데 소스가 조금 상큼한 맛이에요

소스는 중국집마다 다르니깐 탕수육은 그냥 무난합니다

 

 

 

 

 

 

3번째는 야끼 짬뽕인데요 불향을 느끼고 싶으시면 요거 추천드립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데 요정도는 먹을 수 있다? 요 정도입니다 ㅋㅋㅋㅋ대충 아시겠나요??

그렇게 맵지도 않고 간도 제 입에는 잘 맞았습니다
지나갈 때마다 차들이 좀 많터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맛있네요 ㅎㅎㅎ

맛집 맞는 거 같습니다 인정해야 댑니다

영천에 숨은 맛집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하나하나 다 찾아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영천이란 도시는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청정지역이고 공기도 타 지역보다 맑은 느낌이 듭니다ㅎㅎ
고향 올라가시기 전에 시간 나시면 꼭 들려보세요
해장이 급히 필요하신 분들 오짬땡(오늘은 짬뽕 당기는 날) 얼큰 짬뽕 메뉴 핵핵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일반 중국집보다 조금 비싸긴 한데 돈 치 합니다..

그리고 식사 다하시면 주변에 우로지 공원 잇는데 소화도 시킬 겸 한 바퀴 돌다가 들어가시면 댑니다~^ ^

우로지 걸으시다 보면 아파트 앞에 카페도 잇으니깐 커피 한잔하셔도 댑니다

 



오늘은 포스팅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남은 명절 잘 보내시고 코로나 19 조심하세요
저는 또 내일 새롭게 오겠습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