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

완도 맛집 추천 완도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 입니다 요즘 제가 일주일에 한번 포스팅하네요ㅎㅎ 제가 지금.. 다니던 기술직 일을 그만두고 공부를 도전해서 공무원준비를 할까..?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적은나이라면 적은나이지만 딱 1년만 도전해볼려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물론 내 20대 청춘반이상을 투자한 내직업 사업을 하면 좋겟지만 한편으론 아무생각안하고 시키는것만 하고 싶단 생각이 듭니다 오너라는게 엄청난 무게감이죠ㅎㅎ 돈은 많이 벌지만 스트레스도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계속해서 저의 이야기만 해서 죄송합니다 밤에 포스팅을 쓰다보니 갑자기 감성이 돋앗나 봅니다 오늘은 완도에 맛잇는 맛집 추천을 해볼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보시죠~^^ 레츠기릿 행복한 바다정원 칼국수, 만두 ☎ 061 - 552 - 9981 .. 더보기
최재형 관련 테마주식 전망 최재형 관련 테마주식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 입니다 오늘이 지나고 나면 벌써 수요일 이네요 ㅠㅠ 벌써 일주일에 절반이 다가 옵니다 코로나 덕분에 여름휴가도 찝찝해서 펜션에 틀이박혀있던가 집밖에 안나가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중에 한분류인데요 그러다 보니 너무 답답한 일상이 느껴집니다 무기력해지고 덥고 이러다보니 짜증이 솟구치네요 ㅋㅋㅋ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정치테마주에 알아볼까 합니다 최근들어서 정치 테마주가 점점 더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입당하신 최재형 관련주식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보실까요?~ 레츠기릿 1 진양제약 다들 진양제약에 엄청 관심이 많으셔서 저도 진양제약을 첫번째로 쓰겠습니다 1)진양재약은 멀 하는기업인가?부터 아주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의약품.. 더보기
간장게장 맛집 팔공산맛집 (신라간장게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목요일은 지루하다는 생각이 많이드는 날입니다 그나저나 너무 덥습니다 ㅠㅠㅠ 다들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간장게장집을 소개시켜드릴껍니다 여기는 그 하얀트X 논란이 있던 간장게장 집 입니다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음식이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오늘따라 간장게장이 먹고 싶퍼서 한번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면 함께 보러가보시죠~레츠기릿 신라간장게장 대구 동구 서촌로 78 대구 동구 송정동 163 053-986-1126 저는 간장게장집이 이만큼 큰데는 처음봤습니다 보통의 사이즈였는데 여기는 첨 봤습니다 무슨 패밀리 레스토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생각을 했습니다 얼마나 게장을 팔았으면 이정도로 클까?ㅋ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 말이.. 더보기
피에이치씨 주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요즘 제가 일주일에 한 번 포스팅을 쓰고 있는데 머든 꾸준하게 해야 대는 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피에치 씨에 대한 주가정보에 대해 알아볼 겁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 보시죠~ 최근 들어서 코로나가 하루 1000명 이상 확진이 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투자심리가 위축됐었는 거 같습니다 7월 8일 유권 증권시장에서 개인은 3천억 어치 주식을 순매수했습니다 외국인과 기관은 3천22억 원, 229억 원어치 주식을 순매도했습니다 시가총액 상위 기업은 대부분 하락했습니다 PHC는 어떤 회사일까? 피에이치씨는 1998년 5월 6일에 설립돼었으며 2003년 12월 29일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하였습니다 피에치 씨는 바이오사업 유통사업 및 임대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개.. 더보기
영천 맛집 육회집 육풍 영천 맛집 육회집 육풍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 입니다 벌써 내일만 지나가면 7월이 다가옵니다 2021년도 벌써 반이 지나갓는셈이죠 2021년 초반에 했던 약속 다들 지켜나가고 있나요? 정말 시간이 초고속으로 지나가는거 같테서 안타깝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영천에 위치한 육회 맛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보러가보시죠~ 육풍 도로명 경상북도 영천시 중앙동2길 76 지번 경상북도 영천시 문외동 126-11 오늘은 퇴근도 빨리해서 오늘은 간단하게 제 껌딱지랑 소주한잔할겸 육회가 땡겨서 온달육회갈려고 하다가 여기가 새로 생겨서 한번 방문해보자 그리고 지인의 추천으로 가보았습니다 제가 영천을 자주 가는편이여서 여기가 예전에는 해풍이였던거 같습니다 전에는 회쪽으로 팔다가 지금은 육풍으로 바뀐거 .. 더보기
팅크웨어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셧나요? 저는 오늘은 먼가 허전하다고 느껴집니다 오늘은 일하는사람이 급하게 퇴사를 하는 바램에 마음이 허전하다고 느껴지네요 신입이였지만 짧은 시간에 많은걸 신입한테 배웠다는점에 정말 아쉽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팅크웨어 전망하고 간단한 소개를 소개시켜드릴껍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보실까요?~ 기업소개 한참 네비게이션이 히트를 쳤을때 가장 많이 보였던 브랜드 기억하시나요? 그 브랜드 주인이 팅크웨어 입니다. 지금도 제가 그업종에 종사하다보니 아이나비가 엄청 대단한 회사라고 생각이 드네요 영위하는 산업은 크게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지도 및 위치 정보 서비스, 생활가전 및 아웃도어 상품 입니다. 저희도 이브랜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전화를 걸지만 기업의.. 더보기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 입니다 벌써 일주일에 반을 지나왔습니다 요즘들어서 저는 이생각 저생각 하다가 시간을 다뺏기는기분이 들어서 정말 자존감이 많이 떨어지네요 먼가 모르게 제 자존감이 떨어질때는 자존감을 키우는 것 부터 해야대겠죠? 오늘은 그런의미로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을 포스팅을 진행 할껍니다 저도 일이 서비스직,기술직이다보니 자존심스크레치 내는 손님들도 있고 이걸 몇년동안하다보니 어느순간부터 자존감이 많이 낮아진거 같습니다 저도 모르게 내성적이게 대버렸습니다 월래는 활발적이고 놀러다니는거 좋아하고 사람들과 이야기하는거 좋고~ 그랫는데 넌 멀해두 안댄다 넌 인간적이지가 않다 저한테 독설적인 이야기 듣다보면 한편으론 내성이 생겨서 무시하곤 하지만 한편으론 제 마음에 상처를 받습니다 저도 인간인지라 한.. 더보기
로또967회 당첨번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따라 텐션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여전하게 로또당첨자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또 당첨번호에 알아 볼껍니다 그럼 함께 보러가보시죠~레츠기릿 오늘은 1등당첨자가 몇없어서 당첨금액이 꾀나 큰편입니다 1등 당첨자는 4명으로 58억978만원을 받습니다 세금땐다 해도.. 후덜덜 정말 큰 금액인데요 정말 부럽네요ㅋㅋ 급현타가 오네요,,ㅋㅋ 2등은 보너스번호로 맞추시는거 아시죠? 2등은 69명으로 각 5천 613만원씩을 받습니다 2등만 되도 정말 기분이 좋을듯 합니다ㅎㅎ 그리고 당첨번호 5개를 맞힌 3등은 2천 475명으로 156만원씩을 받습니다 그리고 4개를 맞힌 4등은 12만 1천 200명으로 5만원 받습니다 그리고 3개 맞힌 5등은 204만2천462명으.. 더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