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관련

전국 스키장 전면중단, 해돋이 관광명소 폐쇠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오늘도 정신없는 하루고
이제 곧 크리스마스인데
크리스마스때 저는
일한다는게 함정이죠ㅋㅋ
정말 이래서 다들 공무원 공무원
하는군아 싶네요
안정적이고 땡하면 집에가고
주말에 쉬고 좋은거 같습니다
저도 공무원 공부를 하고싶펏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점점
경쟁율은 치열해지고
그래서 빠르게 포기했습니다ㅋㅋㅋㅋㅋ

오늘 말할게 이게 아닌데
너무 서론이 너무 길어져버렸네요
그럼 본론으로 레츠기릿

4년전 보드 처음 타봣을때


본론으로 돌아와서 모레부터
수도권은 5인이상 집합금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모레부터는 스키장하고
겨울 스포츠 즐길수 있는 거는 모조리 싹다
폐쇠 시킬 거라고 예고를 하네요

아무래도 24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는
쭉 연차 쓰시고 휴가 계획하시는분들 꾀나 많으시던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부에서
스키장등 12월 24일부터 1월3일까지 11일 동안 전국적으로 일괄 적용한다고 밝힌 내용이 있네요

계속해서 코로나 확진자가 900명대에서
1000명대를 오르락 내리락 하니깐
정부에서는 국민들 이동이 많은곳을
폐쇠 시킨거 같습니다


새해 아침


아그리고 우리 해맞이 보러가는곳도
전면 다 폐쇠시킨다고 하네요
정말.. 이제 5인이상 금지니
친구 지인들 연말 행사는 거의 파토가 낫네요
이런시국에도 계속 종교 단체들도 사이버로 예배하거나 하면 대지 꼭 만나서 예배를 해야대나요?

이시국에 하나님 먼저 만나고
싶퍼서 모이는것도 아니고 조금
양보하면서 서로를 위해서 살아나가요

외출은 하되.. 조금 사람
붐비는곳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에 많은 의견과 찬반의견이 많네요
3단계 격상을 하면 코로나 확산세를 조금 잡을수 있지만 소상공인들에게는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줄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실직적으로 자영업자들의
고통을 지금도 말못합니다

제일 중요한건 개인방역이 제일 중요합니다
집에만 머물러라 이런말은 솔직하게 돈도 벌어야 생활이대고 그러니 그건 거의불가능하고요
최대한 마스크착용 손소독 개인위생은 철저하게 해야댑니다 여러분 꼭 사람많은곳은
최대한 피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셧습니다
감사합니다